top of page
  • 작성자 사진GOSUN

국내를 너머 해외에서도 고선을 만날 수 있습니다.



지난 2018년 고선은 여성 질환과 삶의 질 개선에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는 중국 시장의 진출을 위해 한중 우호 교류 협회 (전보형 협회장)와 협약식을 맺었습니다. 중국내 다양한 사업에 대한 업무 제휴 협력을 지원하고 있는 한중 우호 교류 협회와의 협약식을 통해 고선은 보다 안정적으로 중국 내 사업 파트너와의 관계를 형성할 수 있는 중요한 기반을 다졌으며, 특히 협회 내 뷰티 연구소 개설 협약식을 통해 향후 중국에서 고선을 소개함에 있어 다양한 사업의 기회를 확보할 수 있는 기틀을 마련하였습니다.



한중 우호 협회와의 업무 협약 이후 고선은 여성 미용기기 및 미용 제품 전문 연구 개발사 CHBIO와의 연구 개발 협력 협약을 체결하면서 향후 고선에서 경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과 제품의 업그레이드 및 여성 질환 연구를 위한 파트너 관계를 형성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지난 4월 싱가포르 소재의 여성 뷰티 전문 프랜차이즈 기업, BSG홀딩스와 함께 고선 프로그램의 교육 및 데모 시연 행사를 가졌고, 행사 이후 싱가포르, 베트남, 태국을 중심으로 한 새로운 사업 전개 방향에 대한 협의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그리고 지난 달, 중국 여성 뷰티 전문 프랜차이즈 기업, 더마벨(Dermabell)과 함께 중국 시장 진출을 위한 긴밀한 업무 협력을 기반으로하는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향후 상호 우호적이고 발전적인 방향의 동반 성장을 약속하였습니다.


이렇게 고선은 현재 중국을 비롯해, 태국, 베트남 그리고 싱가포르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국가의 선도적인 비즈니스 파트너들과 함께 더 큰 세상으로 나아가려고 합니다.


여성의 질환 케어를 너머 라이프스타일까지 케어하는 고선을 이제 더 다양한 곳에서 경험해보세요.

조회수 89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